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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탑다운 슈터 게임 좀비서바이버 개발일지 추가기능 구현

막뇌 2023. 8. 31. 00:50

멀티플레이 모드를 제외한 게임은 모두완성 된 상태입니다.

 

 

캔버스를 2개 사용하면서 플레이어 캐릭터에 HP바를 붙이기보다 어차피 싱글 플레이 게임으로 구현할 생각이라 우하단에 HP바 UI를 슬라이더로 구현했습니다.

 

AWP 총 모델을 AssetStore에서 구해서 저격총을 구현할 예정입니다.

 

지금 들고 있는 Uzi 와 동일하게 컴포넌트들을 맞춰 줍니다.

Left Hanle, Right Handle 도 Transform 객체를 생성해서 적당하게 맞춰 주었습니다.

 

Scriptable Data인

GunData는 Uzi 전용과, Awp 전용으로 세분화 하였습니다.

총소리도 변경완료

AWP는 장탄수가 5발입니다.  재장전도 2초로 설정 했고요.

 

PlayerShooter 쪽에서 데이터를 수정하니까 저격총을 들고 잘 움직입니다.

총의 모델이 커서인지 캐릭터의 팔이 짧은건지 왼손이 부자연스럽지만 일단 구현 성공이니 다음 단계로 넘어 가보겠습니다.

 

 

여기 있는 전역 필드의 값을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