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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개발일지/Project moi

3) 보물상자 부수기 구현

플레이어는 화면 터치만으로 캐릭터를 가속시켜, 맵 우측 끝에 도달해야 합니다.

맵끝에 도달하면 보물상자가 있으며, 마찬가지로 화면터치를 연타해서 보물상자를 엽니다.

상자가 열리고, 보물을 입수하고 나면 초기화된 이동속도(0) 부터 다시한번 화면터치를 연타해서 가속하여 시작지점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시작지점에 도달하면 클리어입니다.

 

상자에 hp를 추가 해야 겠군요

사실 상자의 hp가 100이라는 수치가 주어져 있습니다.

상자는 1초에 체력을 5씩 회복합니다.

연타의 한번당 10의 대미지를 주고요.

이론상 초당 0.5연타 이상 성공 시킨다면 상자가 열리는건 시간문제 겠네요.

만들어 보겠습니다.

 

딱 떠오르는 변수들은 이렇네요.

currentHealth (현재 hp)

maxHealth (최대 체력)

healthRegenRate(초당 체력 회복속도)

 

플레이어의 공격력 변수는 다른 클래스에서 가져오도록 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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